자유게시판

쓰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9
  • 짱짱
  • 2020.02.23. 22:04
  • 조회 수 1993
유튜브에 리그강의 보는데 다른나라 얘기 같아요..ㅡㅡ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9

신고

"짜뉴에용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읭귀요밍
저도하고있는데 할만해요!
comment menu
2020.02.24. 04:52

신고

"읭귀요밍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SaintKaras
저도 우선 스텐좀 해보구 다음 리그 부터 참여 해볼려구요~~
comment menu
2020.02.24. 18:17

신고

"SaintKaras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Joel
처음하는 사람은 스탠다드 부터하는게 맞겠죠? ㅠㅠ 저도 리그에 가보고 싶네요
comment menu
2020.02.24. 23:27

신고

"Joel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줴리
워워 처음하시는분들일수록 리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일단 거래소가 활발하니까 그에 따른 아이템을 좀더 쉽게 수급할수있구요 그만큼 더다양한 빌드들을 손대볼수있습니다 스탠은 저도 해봤지만 아이템구하는게 쉽지않고 시세가 너무 터무니 없게 비싸서요 스탠10엑하는거 리그에서 1~3엑이면 삽니다 운좋으면 카오스단위도 가능하구요(시즌초경우)
comment menu
2020.02.25. 22:37

신고

"줴리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Q푸하핫Q
게임 자체가 좀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comment menu
2020.03.02. 13:00

신고

"Q푸하핫Q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skee9
네맞습니다좀어렵죠
comment menu
2020.03.04. 07:47

신고

"skee9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laku724
조금 어렵긴한데 ;; 저는 스텐안하구 처음부터 리그로 했었어요 그런데 처음부터 리그해도 상관은 없더라구요
오히려 리그에서 하다가 스텐가니까 불편해서 ㅋㅋㅋㅋㅋ
comment menu
2020.03.06. 14:09

신고

"laku724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티모버섯커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PoE 정보를 받아보세요! PoE 19.06.13.20:14 121867 39 -3
공지 PoE 포럼 레벨(포인트) 정책 Ver. 2.3 PoE 18.04.09.00:46 180541 153 -11
공지 PoE 포럼 이용 규칙 Ver. 1.2 PoE 18.04.09.00:41 119675 53 0
9250 무기 물리피해 원소피해 계산방법이 궁금합니다. 3 황수웅 20.02.26.13:07 8068 0 0
9249 패린이 직업추천좀 부탁드려요 2 박율왕자 20.02.26.11:59 2039 0 0
9248 쓴 글이 자꾸 어디로 사라지는거지 들러리 20.02.26.10:43 496 0 0
9247 타뷸라 라사 3 스무린 20.02.26.01:25 3259 0 0
9246 다시 도전하러 왔습니다 4 harynagi 20.02.26.01:16 1373 0 0
9245 으근히 물건이네 이거 4 부은부엉 20.02.25.20:25 1849 0 0
9244 듀얼리스트 스킬트리좀 알려주세욤ㅜㅜ 4 황수웅 20.02.24.18:57 4750 0 0
9243 다운로드 ㅠㅠ 7 Joel 20.02.24.12:19 2193 0 0
9242 도둑으로 궁수해도 되나요 3 Fartist 20.02.24.08:04 1247 0 0
9241 그니까 이 게임은 11 짜뉴에용 20.02.23.22:05 2097 0 0
리그도 해보고 싶은데...마음만 9 짱짱 20.02.23.22:04 1993 0 0
9239 오늘 시작해서 유튜브보고 짜뉴에용 20.02.23.22:00 707 0 0
9238 생각보다 어려운게임이라 조언좀 구하러왓9 13 엑제 20.02.23.13:15 2040 1 0
9237 잘 해보구 십습니다 8 추형진 20.02.23.07:15 1960 0 0
9236 우리 함께해요 4 짱짱 20.02.22.22:36 1371 1 0
9235 엑린이의 고통 8 월드윤 20.02.22.18:30 1990 0 0
9234 내가 찾던 게임 6 임쿡짱 20.02.22.04:59 1523 1 0
9233 게임이 굉장히 어렵네요... 11 미니리 20.02.21.06:32 2042 2 0
9232 어쌔신 빌드 추천즘요 8 기쵸비 20.02.20.19:52 4765 0 0
9231 회전베기 주력 스킬트리 있나용! 본리듀 20.02.20.10:40 362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