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쓰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10
  • 에라임
  • 2019.06.13. 10:50
  • 조회 수 616

와우와 디아만  하던 유저입나다 

엑자일은 오늘 시작 햇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고잇네요

달냥님 포함 1명이 추천

추천인 1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0

루시드
타임킬러죠
comment menu
2019.06.13. 11:03

신고

"루시드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melonba
인정합니다ㅋㅋㅋㅋ
comment menu
2019.06.13. 11:05

신고

"melonba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잘모름
아니 너무어려워 ㅋㅋㅋㅋㅋ
comment menu
2019.06.13. 11:11

신고

"잘모름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스파이크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말찌
이게 진짜 디아3 같네요 ㅋㅋ
comment menu
2019.06.13. 11:20

신고

"말찌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키마
빌드를 봐도봐도..
comment menu
2019.06.13. 11:23

신고

"키마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Ashygray
인터넷에서 자료 찾느라 시간 더 걸리는듯요...ㅠㅠ
comment menu
2019.06.13. 11:29

신고

"Ashygray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최사부
ㅋㅋㅋㅋㅋ 저도 검색하는시간이 더많은
comment menu
2019.06.13. 11:53

신고

"최사부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Tkach
흠 벌써 12시네여 ㅎㅎ
comment menu
2019.06.13. 12:01

신고

"Tkach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시우
헐 저도 디아와우 좋아해서 넘어왔는데 기대되네요 ^^
comment menu
2019.06.13. 20:47

신고

"시우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PoE 정보를 받아보세요! PoE 19.06.13.20:14 23627 35 -3
공지 PoE 포럼 레벨(포인트) 정책 Ver. 2.3 PoE 18.04.09.00:46 80847 138 -11
공지 PoE 포럼 이용 규칙 Ver. 1.2 PoE 18.04.09.00:41 28568 40 0
8558 D컵 후배 몸매 지렸다.... 12 미기히 3일 전12:43 3514 2 -5
8557 방금 보고 왔는데 카오스 오브만 쫒다보니 스토리가 이 정도... asdlkh23asd 19.07.25.04:33 1626 0 -3
8556 텐프로 출신 여캠 2 image wd5bb 3일 전21:54 1741 1 -3
8555 전직..미치겟네 8 챔피언 19.06.07.10:22 1205 0 -2
8554 배고프신분들 클릭 2 넣지않겠습니.. 19.06.12.19:12 468 0 -2
8553 한글채팅 하는법좀.... 5 KFRyan 19.06.15.13:17 1465 0 -2
8552 학창시절 공부보다 빡시네요 4 다리에코젤 19.06.28.02:40 736 0 -2
8551 그래..기초부터 다시하는거야.. 11 image 리키도잔 19.06.28.05:43 1354 0 -2
8550 8일부터 정식오픈인데 26 김광식 19.06.05.03:58 2235 1 -1
8549 점수벌기위한글 29 임태풍 19.06.08.12:27 929 1 -1
8548 점수먹자요 1 연꽃비 19.06.08.13:04 601 0 -1
8547 패시브 정하기 너무나 힘들다 위치 재밌는빌드 뭐잇나요 ㅜㅜ 4 tjdwls 19.06.10.13:20 723 0 -1
8546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ㅠ.ㅠ 5 둘레길 19.06.10.13:21 489 0 -1
8545 오랜마에 즐길만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6 히로아빠 19.06.10.13:39 484 0 -1
8544 이게임 너무 복잡하긴한편인거같아요 9 고바우 19.06.10.13:40 698 0 -1
8543 레인져 하려고하는데 처음에 마을??(힐록보상)에서 받는 잼... 3 oneout 19.06.11.17:46 2862 0 -1
8542 팩스오브엑자일! 정말 잼있는게임! 10 kthe 19.06.13.01:14 725 0 -1
8541 어렵네요..초보라그런가 7 motive 19.06.13.04:35 379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