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자랑 & 스샷

쓰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생각보다 어려워요 ㅜㅜ제목 없음.png

 

스톰쉴드님 포함 2명이 추천

추천인 2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4

단단지
패시브 스킬트리 자체를 물어본거같은데....ㅋㅋㅋㅋ
comment menu
2019.08.17. 17:38

신고

"단단지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흐르는구름처럼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Seagrape
하고싶은 스킬고르시고 거기서 스킬트리 따라서 찍으심됨미딘
comment menu
2019.08.19. 23:20

신고

"Seagrape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HEESTORY
하고 싶은 스킬젬 선택하셨으면 해당 컨셉에 맞다고 생각하는 핵심 노드 몇개 뽑아 보세용
감이 안 잡히시면
https://poe.ninja/challenge/builds
위 사이트 가셔서 왼쪽의 main skill에서 스킬젬응 선택하시고 캐릭터 나열된 곳 하단 오른쪽에 show passive tree heatmap을 눌러서 어떤 노드가 인기있는지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당
comment menu
2019.08.20. 00:30

신고

"HEESTORY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Gin
profile image
이 게임의 매력이자 가장 골치아픈 부분이죠. 일단 찍으면 쉽게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comment menu
2019.08.20. 07:25

신고

"Gin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아라온아빠
일단 아무거나 찍어보세요. 첫케릭은 연습용입니다~^^
comment menu
2019.08.20. 09:51

신고

"아라온아빠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스톰쉴드
저도 막삑다보니 방어가 안좋아 한방에 꽥
comment menu
2019.08.24. 10:26

신고

"스톰쉴드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acyann
스타터 빌드 보고 순서대로 찍어나가시길
comment menu
2019.08.25. 21:03

신고

"acyann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방구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푸르딩
내멋대로 재미나게 ㅎㅎ
comment menu
2019.08.28. 14:29

신고

"푸르딩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간딩
멋집니다
comment menu
2019.08.29. 23:18

신고

"간딩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로키숙희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회색의절망
저랑 같은 입문자이시군요....서로 힘내봅시다 빠샤 ㅎㅎ
comment menu
2019.09.01. 20:51

신고

"회색의절망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두용님
저는 그냥 다른 사람 빌드 따라하고 있어요
comment menu
2019.09.02. 08:25

신고

"두용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닥나이트
저도 스킬트리보고 멘붕;;;
comment menu
2019.09.05. 17:16

신고

"닥나이트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JUNGCHEOL
인터넷참고하세ㅐ영
comment menu
2019.09.07. 02:07

신고

"JUNGCHEOL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낭만양갱
봐도모름 저도 ㅎ 따라하시길
comment menu
2019.09.07. 14:55

신고

"낭만양갱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요롱뚜잉
ㅋㅋㅋ맘대로올림....
comment menu
2019.09.08. 12:33

신고

"요롱뚜잉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청동기유적
첫케는 맘대로 올리세요.ㅋㅋㅋ
comment menu
2019.09.09. 08:46

신고

"청동기유적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쫑님이시다
보기만해도 어지럽네요 어렵다 어려워
comment menu
2019.09.10. 02:46

신고

"쫑님이시다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Hidge
처음엔 따라하는게 최고에요..
comment menu
2019.09.11. 08:19

신고

"Hidge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신고

"센세이션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렛미인
아 따라갈걸..
comment menu
2019.09.12. 14:13

신고

"렛미인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mingyi
이거 완전 맨붕....
comment menu
20시간 전

신고

"mingyi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후 열람 가능합니다.